메뉴

대전본지방회 4월 월례회



대전본지방회(회장 김종필 목사)는 지난 4월 12일 새봄을 맞아 백승중 목사(용운)의 청남요양원을 방문해서 지방회 월례회모임을 가졌다. 이날 경건예배의 사회는 백승중 목사(용운)의 인도로 찬송가 78장을 부르고 대표기도는 서영준 목사(광염)가 기도했다.


설교를 맡은 신형석 목사(보혈)는 성경 야고보서 4:1~3 본문을 가지고 “경쟁하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세상의 가치는 경쟁을 통해 발전하는 구조이지만 하나님의 나라는 다툼과 경쟁이 아닌 섬김과 협력으로 이뤄가는 나라이며 성경의 인물 중에 아브라함과 이삭은 다투지 않고 오히려 양보를 했을 때 하나님께서 그들을 크게 복을 주셨음을 말씀하면서 교회와 성도와 지방회가 다투고 경쟁하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에 이끌림을 받아 서로 동역하고 협동하는 지방회가 되어야함을 전했다.


또한 미션으로 둘씩 짝을 이뤄 서로 기도제목을 나누면서 중보기도의 시간을 가졌으며 끝으로 헌금기도는 노승선 목사(하늘소망)가 기도를 하고 지방회장 김종필 목사(대성)의 축도로 경건예배를 은혜 중에 마쳤으며 이어서 월례회 회무를 윤재성 목사(주기쁨)의 기도로 시작하고 각 부서장들의 사역보고와 광고 후 월례회를 마쳤다. 2부 행사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용운교회(백승중 목사)에서 제공했고 점심식사 후에는 청양근교에 위치한 고운식물원을 찾아가서 봄꽃이 만연한 자연의 정취를 즐기며 사랑의 교제와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공보부장 윤성호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