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익산지방회 연합부흥성회 가져



익산지방회(회장 정창식 목사) 여선교연합회(회장 권유진 집사)는 지역교회와 성도들의 부흥과 영적 성장을 위한 연합부흥성회를 지난 9월 3~5일 이리교회(조규선 목사)에서 가졌다.


여선교연합회가 주관해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사 60:1)란 주제로 열린 익산지방회 연합부흥성회에는 직전총회장 유관재 목사(성광)가 강사로 초청해 지난 3일 오후 7시 30분에 열린 저녁 집회를 시작으로 매일 오전 5시에 새벽집회와 오전 10시 30분 낮집회와 오후 7시 30분 저녁집회 등 하루 3차례 총 7차례에 걸쳐 말씀을 선포했다. 특히 유관재 목사는 3일 저녁 7시 30분부터 시작된 저녁집회를 통해 상황이 어려운 때일수록 앞뒤좌우 사방을 보지 말고 위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를 바라볼 것을 강조하면서 참석자들을 일깨웠고, 이후의 매시간 집회의 말씀을 통해 큰 은혜와 감동을 선물했다.


이번 연합부흥성회는 익산지방회 산하 32개 교회가 연합해 성황리에 마쳤다. 첫날 저녁집회에 이리교회 성가대를 필두로 둘째날 용안교회, 셋째날 함열교회에서 헌신했으며 둘째날 낮집회에 신남교회의 특송과 셋째날 낮집회 때는 법성교회가 특송을 담당해 하나님께 영광의 찬양을 드렸으며 집회를 더욱 빛나게 했다.

익산지방회 여선교연합회는 성도들의 영적 성장과 말씀을 통한 치유와 회복을 도모하고자 격년으로 연합부흥성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익산지방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공보부장 조성봉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