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회진흥원 침신대 개강 이벤트 진행



교회진흥원(이사장 유정환 목사, 원장 이요섭 목사)은 지난 3월 5일 대전 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 입학식과 개강예배를 맞아 침신대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현장에서 이벤트 배너 인증샷을 교회진흥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kbcdb1954)에 올리고 ‘좋아요’를 누르거나, 교회진흥원 홈페이지( www.holylife.co.kr)에 가입 또는 요단몰 앱을 설치하면, 기념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별도로 준비한 선물도 제공했다.


이날 증정된 기념품에는 이병용 박사의 기증도서인 ‘온전한 회개’(요단)와 ‘하나님이 이렇게 살라하시니’(요단)를 비롯해 다양한 도서가 포함됐고, 추첨상품으로는 신학생에 꼭 필요하지만 가격 부담 때문에 쉽게 구입하지 못했던 ‘예수복음서 사전’, ‘IVP신학난제 주석’을 비롯해, 학생들에게 필요한 독서대, 뱁티스트 보급형 성경, 말씀 등불, 성경따라쓰기 등이 제공했다. 아울러 교회진흥원과 업무협약을 진행중인 저명한 ‘Faithlife’ 출판사의 로고스성경프로그램에 대한 단체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대학원생들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 입학 개강 이벤트는 그동안 침신대와 다양한 협력 프로젝트를 발전시켜 온 교회진흥원이 차세대 목회 리더십인 침신대 재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또한 이는 침신대 김선배 총장의 제안을 수용한 것이기도 하다.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이요섭 원장은 “교회진흥원이 미래세대 지도자들인 침례신학대학교 재학생들과 신입생들을 격려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침례교 정체성을 담은 훈련 교재로 훈련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강신숙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