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내선교회 정기이사회 개최



국내선교회(이사장 김성태 목사, 회장 유지영 목사)는 지난 4월 16일에 여의도 국내선교회 사무실에서 제202차 정기이사회를 가졌다. 본래 수련회를 겸해서 외부 장소에서 할 계획이었지만,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감하자는 차원에서 여의도 사무실에서 오전 11시에 열린 정기이사회는 이사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경건회에서 김성태 이사장이 “빛”(마5:13~16)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성태 이사장은 “개교회의 목회 현장이 많이 어려운 현실이지만, 국내선교회가 복음과 사랑의 빛으로 어려운 교회들을 비춰주고 돌보면서 선한 영향력을 끼칠 때 그 빛은 사라지지 않고 번성하고 존귀한 회복의 동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유지영 회장은 “국내선교회가 이사장님을 중심으로 이사회가 하나가 되어 협조하고 기도해 주셔서 이젠 많이 안정되어 가고 있고, 앞으로는 미자립 교회들의 회복 방안에 더욱 힘쓸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부 회무는 공인회계 감사 및 여러 가지 각종 보고와 함께 후반기 기금 신청한 것을 심사했다. 그리고 안드레 전도세미나와 목회 컨설팅을 위한 개척교회를 방문한 것을 토대로 선교업무를 보고했다. 이어서 국내선교회는 KIM이란 명칭으로 선교 사역을 할 예정인데 우선 “찾아가는 KIM(목회 컨설팅)”을 유지영 회장과 IMB 선교사와 함께, 모이는 KIM(목회 멘토링)”을 김인환 이사(함께하는)가 수도권 지역, 이정현 이사(양무리)가 중부권, 정창도 이사(경산)가 남부권 지역에 속한 회원교회들을 딤당하기로 했다.


강신숙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