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호남제주침례교연합회 제28회 정기총회·체육대회 성료


호남·제주침례교연합회(연합회장 장원종 목사, 사무총장 편용범 목사)는 지난 5월 14일 정읍실내체육관에서 제28회 호남·제주침례교연합회 정기총회 및 목회자 체육대회를 가졌다.
1부 경건예배는 수석부회장 변남식 목사의 인도로 연합회장 장원종 목사의 개회사, 상임부회장 심재권 목사의 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롬1:1~7) 이어 직전회장 이규선 목사(상임고문)가 “열정”이란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이어 연합회장 장원종 목사가 직전 연합회장으로 섬긴 이규선 목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상임고문 장성익 목사의 축사가 있었다.
사무총장 편용범 목사의 광고 후 증경회장 이종봉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목회자체육대회는 연합회 체육부장 임영식 목사의 진행으로 배구, 족구, 미니골프, 탁구, 카드뒤집기 등의 경기로 진행됐으며 종합우승은 1위 익산지방회, 2위는 전북지방회, 3위는 군산지방회, 4위는 제주지방회를 비롯한 나머지 지방회가 차지했다. 이어 경품추첨과 임원인준, 광고후 상임고문 변의석 목사의 폐회 축도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한편 점심식사 후 진행된 정기총회에서 신임연합회장에 변남식 목사(송학), 수석부회장에 심재권 목사(축복), 선임부회장에 임성민 목사(세광)가 선출됐고 상임부회장에 최공호 목사(전북), 장두식 목사(전주), 이광섭 목사(광주), 김철상 목사(전라남부), 익산지방회 추천자로 하기로 결정했다. 공동부회장은 각 지방회 회장으로 사무총장 편용범 목사가 유임됐고 상임총무는 조영배 목사(김제)가 선출됐다.


신임연합회장 변남식 목사는 “연합회장의 중책을 맡아 맡겨진 소임을 다하여 연합회를 더욱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보부장 김경배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