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본지방회 박홍진 전도사 목사안수·오창진 장로 은퇴예배


대전본지방회(회장 윤재성 목사)는 지난 5월 19일 영락교회(장태식 목사)에서 대전본지방회 박홍진 전도사 목사안수식 및 오창진 장로 은퇴식을 개최했다.


조이풀찬양단의 찬양을 시작으로 1부 순서는 장태식 목사(영락)가 인도하고 김영철 목사(큰사랑)가 기도한 후 김선배 총장(침례신학대학교)이 요한복음 10장 11∼15절 본문을 가지고 “선한목자”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2부 순서로 박홍진 전도사의 목사 안수예배가 진행됐다.


대전본지방회 전도부장 김종필목사(대성)가 시취경과를 보고하고 총무 장태식 목사(영락)가 목사안수를 받는 이에게 서약을 받은 후 시취위원장 백승중 목사(용운)가 안수기도를 하고 장태식 목사(영락)가 목사안수 받음을 선포, 성의를 착의했다. 대전본지방회 시취위원 윤석돈 목사(주만복)가 목사안수를 받는 이와 은퇴하는 장로에게 축사의 말씀을 전했고 영락교회 청년들이 준비한 축가를 부르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으며 대전본지방회 회장 윤재성 목사(주기쁨)가 안수패를 증정하고 박홍진 목사가 인사를 했다.


마지막 3부 순서인 오창진 장로 은퇴예배는 대전본지방회 총무 장태식 목사(영락)가 약력 소개를 하고 장로은퇴 축하패를 증정했으며 교회가 은퇴장로에게, 은퇴하는 장로가 교회에게 예물을 드렸고, 교회와 가족들이 꽃다발을 증정한 후 오창진 은퇴장로가 인사 말씀을 전한 후 찬송 3장을 부르고 박홍진 목사의 축도로 목사안수 및 장로 은퇴예배를 하나님의 은혜 중에 마쳤다.      

   
공보부장 윤성호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