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유성지방회 더행복한교회 가입예배


대전유성지방회(회장 황기 목사)는 지난 6월 30일 더행복한교회(임영철 목사)의 지방회 가입 및 창립예배를 드렸다. 박용호 목사(지구촌사랑)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는 묵도와 찬송, 경과보고, 박동준 목사(은혜)의 기도, 정준화 전도사의 아름다운 특송이 있었다.
지방회장 황기 목사(세종지구촌)는 에베소서 4장 9~16절 말씀을 본문으로 “연합되고 결합되어”란 제목의 말씀을 통해 더 행복한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연합되고 하나가 되어, 이 지역사회에 영향력 있는 교회, 건강하고 아름다운 공동체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교회가 되기를 축복했다.


설교 후 안진섭 목사(새누리2)가 개척현실이 어렵지만 주님을 사랑하고 살아계신 하나님이 함께 하시면 더 행복한 교회가 될 것이라며 축사를 전했다. 격려사는 조용훈 목사(한남대학교 교목실장)가 교회는 서로 긍휼히 여기며 상처받은 사람들을 보듬어주는 곳이 돼야 하며, 우리의 큰 목자이신 예수님만 따라야 한다고 축복했다. 임영철 목사(더행복한)는 지방회 가입 및 창립예배에 함께 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 하나님께서 맡기신 귀한 사역, 거룩한 부담을 가지고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을 부탁했다. 끝으로 사회부장을 맡고 있는 강철수 목사(경성)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공보부장 이미경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