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국사모회 최정희 신임회장 취임감사예배

우리교단 전국사모회(회장 최정희 사모, 총무 염정옥 사모)는 지난 6월 27일 대덕목양교회(박경근 목사)에서


제12대 최정희 신임회장의 취임과 제12차 연차총회 및 교육 세미나 평가회를 진행했다.


회장 취임식은 전국사모회 임원들과 대전지회와 온천 지방 사모들이 신임회장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 참석했다. 1부 경건예배는 최정희 신임회장(대덕목양)의 인도로 이창숙 부회장(조치원중앙)의 기도, 양미원 사모(광음)의 말씀봉독 후 박경근 목사(대덕목양)가 말씀을 전했다.


박경근 목사 설교 후, 대전온천지방회 회장 김시중 목사(예수사랑)의 축사와 대전지회 사모들의 특송이 있었고, 본교회 성도들과 대전온천지방회 사모들의 꽃다발 증정이 있었다. 총무 염정옥 사모(백양로)가 광고 후 박경근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드렸다.


점심식사 후 2부로 제12차 정기총회 및 교육 세미나에 대한 평가회가 엄현숙 직전회장의 인도로 진행됐다. 먼저 행사 현황 보고와 재정보고, 그리고 사모회 발전을 위한 건의와 기타 사항을 토의 진행했다.


이번 연차총회는 강사 선정이 좋았고, 말씀과 기도, 찬양의 열기가 뜨거워 모든 프로그램을 은혜롭게 마쳤다는 평가가 있었고, 올해 미비한 부분은 다음을 위해 보완해 나가기로 했다. 참석자들은 전국사모회 초대회장 임연숙 사모(노은)의 인도로 전국사모회와 교단, 교단의 각 기관들과 나라와 민족과 선교사를 위해 합심으로 기도하고 평가회를 마쳤다.                   


총무 염정옥 사모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