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샘깊은교회 손석원 목사, 강의실 리모델링 후원

 


샘깊은교회 손석원 목사는 지난 7월 12일 김선배 총장(침례신학대학교)을 방문하고 대학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강의실 리모델링비 2000만 원을 후원했다.


손석원 목사는 “교단 목회자로서 학교의 미래가 교단의 미래라고 생각한다”며 “최근 학교 직원들도 힘을 모아 강의실 리모델링을 후원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교단 목회자로서 함께 동참하는 마음으로 후원을 하게 됐다”고 후원을 하게된 동기를 설명했다.


김선배 총장은 “손석원 목사님의 귀한 후원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 교단과 이 나라를 이끌어 갈 훌륭한 지도자들이 많이 배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강신숙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