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선회 농어촌교회 초청 여름성경학교 개최


침례교농어촌선교회(회장 계인철 목사, 사무총장 안중진 목사, 이하 농선회)는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대전 하늘꿈교회(윤정식 목사)에서 전국 11개교회 100여 명의 농어촌교회 주일학교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했다.


“나는 기독교인이다(I am a christian), 옳은 일을 하라”란 주제로 열린 이번 여름 성경학교는 농어촌교회 주일학교 학생들을 무료로 초청해 예배와 성경공부(옳은 길을 선택하라, 성결한 행동을 하라, 하나님의 능력을 의지하라) 등 영적 충만한 삶과 레크리에이션, 복음방, 라라랜드, 오월드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함께 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농선회 임원교회와 하늘꿈교회의 후원으로 헌신했다.


윤정식 목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교회 일꾼들이 이 사역에 함께 동역하며 농어촌교회 주일학교를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면서 “말씀으로 충만하게 충전시켜 농어촌교회 부흥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열심을 다해 섬기겠다”고 말했다. 연합성경학교를 총괄 진행한 윤미경 전도사는 “부족하지만 이런 귀한 섬김을 통해 교회의 일군들이 훈련되어지고 성숙해가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고 농어촌교회 어린이들을 사랑하며 섬길 수 있어 더 감사했다”고 전했다. 한편 농선회는 오는 8월 26~27일 수안보조선호텔에서 휴가 함께 보내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