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온양지방회 7월 월례회


온양지방회(회장 조인호 목사)는 지난 7월 16일, 예수소망교회(최수영 목사)에서 7월 월례회를 가졌다. 1부 경건예배는 온양지방회 이준구 목사(용화)의 사회와 이건구 목사(품앗이)의 기도에 이어 최홍철 목사(꿈꾸는)가 “낮추시는 은혜”(신8: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최홍철 목사는 본문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를 고난 가운데 두시고 훈련하시는 이유는 마침내 하나님의 백성으로 온전케 하셔서 복을 주시기 위한 것”이라고 말씀을 전했다.
2부 월례회는 회장 조인호 목사(온마음)의 사회와 이동만 목사(꿈꾸는)의 기도, 지방회 총무 박성민 목사(사랑제일)의 회원점명으로 회무가 시작돼 각 부서별 보고가 이어졌다. 이어 광고와 폐회 동의와 제청, 그리고 서성래 목사(새샘)가 폐회기도를 드림으로써 모든 회무를 마쳤다.


한편 온양지방회는 지난 7월 25~27일 서산 엘림하우스에서 성령의 뜨거운 열기 속에 청소년연합수련회를 진행했다. “Do you really belive in Jesus?”란 주제로 열린 이번 연합수련회는 온양지방회 13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수련회에 참석한 청소년들은 비블리오 드라마, 찬양집회, 말씀과, 기도회를 통해 예수님을 만나고 예수님만이 자신의 진정한 구원자임과 주인임을 고백하고 확신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보부장 최수영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