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완복 전도사 평강교회 담임 취임 감사예배


강원동해지방회(회장 이재열 목사)는 지난 7월 25일 평강교회 예배당에서 이완복 전도사 담임목회자 취임예배를 드렸다.


김종임 목사(동도중앙)의 사회와 기도로 시작된 이 날 예배는 구효정 집사(나눔의)가 성경봉독을 하고, 지방회장 이재열 목사(설악)가 “주님의 교회”(마 18:20)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재열 목사는 설교에서 “평강교회가 주님의 이름을 붙들어 기도가 응답되고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나는 복된 교회가 되어 영혼을 구원하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교회가 되라”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이명원 목사(서문)가 축사를 전하고 김홍식 목사(부여등애)가 드려진 헌금을 위해 기도했다.


이완복 전도사는 취임사를 통해 “평강교회 담임목회자로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도움을 주신 강원동해지방회 목사님들과 동기목회자들, 가족과 성도님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며, 맡은 자의 본분이 충성이기에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순종하는 성실한 목회자가 될 수 있도록 관심과 기도를 부탁했다.


이날 특별히 이완복 전도사의 담임목회자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김창암 선교사와 가족들, 그리고 성도님들이 특별찬양과 워십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고 정연홍 목사(동부중앙)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지방회 공보부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