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꿈의교회 침신대 스마트 강의실 후원 준공감사예배

전면 듀얼 모니터 설치 강의 집중도 높여


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는 지난 8월 30일 강의동 2층 4203강의실에서 꿈의교회(안희묵 대표목사) 후원 강의실 리모델링 준공 감사예배를 드렸다.


감사예배는 안희묵 대표목사와 꿈의교회 목회자들, 장로 및 리더목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노은석 교무처장의 사회로 최윤철 총학생회장의 기도, 침신대 기민석 교수의 설교, 최수환 사무처장의 경과보고, 김선배 총장의 감사 인사 후 안희묵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기민석 교수는 “교육의 변화”(눅9:3~4)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님의 제자들이 3년 간 예수님과 동행하며 이타적인 삶을 살도록 훈련을 받았고 그렇게 훈련이 몸에 배었기 때문에 이후 성령님의 은혜를 받게 되었을 때 진정으로 변화된 삶을 살 수 있었다”면서 “꿈의교회의 헌신과 기도의 후원을 통해 이 곳에서 배우고 훈련받게 될 많은 학생들이 장차 교단과 한국 교회를 이끌어 갈 부족함 없는 리더로 살아가게 되기를 소망한다”고 강조했다.


꿈의교회 안희묵 대표목사는 지난 3월 입학식 날에도 대학발전 및 장학 후원금을 기탁한 바 있으며, 이번 여름방학 중 대학의 교육 환경 개선 사업을 위해 강의실 리모델링비 5000만 원을 후원해 줌으로 지속적인 모교사랑 및 후배사랑 실천의 본을 보여줬다.


꿈의교회 후원 4203강의실은 기존의 한 방향 형태의 강의실을 부채꼴 형식의 중앙 집중형 강의실 모양으로 리모델링해 학습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장점을 지닌 강의실로 탈바꿈했다.  또한 전면의 듀얼 모니터를 스마트TV로 설치해 첨단 시설의 갖춘 강의실로 활용할 수 있다.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