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중앙예닮학교 2020학년도 입학설명회 실시


경기도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중앙예닮학교(이사장 고명진 목사)가 지난 9월 7일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기 위한 입학설명회를 진행했다.


태풍 링링으로 강풍이 몰아치는 궃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1200여 명의 학부모와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특히 부산과 대구, 세종, 전주, 울산 지역에서 순회 학교설명회를 진행했다.
입학설명회는 중앙예닮학교 학생들의 앙상블을 시작으로 중앙예닮학교의 진로교육을 받은 학생의 진로발표회를 진행했으며 중앙예닮학교 이사장 고명진 목사(수원중앙)가 학교 설립목적과 취지를 밝혔다.


고명진 목사는 “중앙예닮학교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는 오직 기독교 신앙교육으로 이 시대의 기독 인재를 키워나가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면서 “이 세상의 놀라운 영향력을 이끌어 나갈 학생들을 배출하는 것이 바로 중앙예닮학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 목사는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질의응답을 받으며 학교 관련 전반적인 내용을 설명했다. 입학설명회가 끝난 뒤, 참석자들은 학교 주요 시설을 돌아보며 교육현장을 살펴보고 교육 결과물을 둘러봤다. 중앙예닮학교의 입학전형은 서류전형과 면접 등으로 진행한다. 기본적으로 학생 및 학부모가 학교의 교육 방침에 동의해야 입학이 가능하다. 자세한 전형일정과 방법은 중앙예닮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31) 217-1401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