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남중앙교회 2020 신년축복산상성회


강남중앙교회(최병락 목사)는 지난 1월 1~3일 경기도 양수리수양관에서 ‘사랑이 이긴다’란 주제로 2020년 신년축복산상성회를 개최했다.


1일 오후 집회를 시작으로 새벽과 오전 집회, 저녁 집회로 진행된 이번 산상성회는 고린도전서 13장의 말씀을 중심으로 복음의 본질인 사랑을 깨닫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변화되는 삶의 의미를 다시 한 번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 강사로는 강남중앙교회 최병락 목사와 은혜드림교회 최인선 목사, 뉴스타트 이상구 박사가 말씀을 전했으며 CCM 나무엔의 찬양콘서트를 열었다.


특히 최병락 목사는 새벽과 저녁 집회를 통해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하며 하나님의 사랑으로 우리가 어떤 삶을 살고 어떻게 그 사랑을 유지하고 그 사랑을 전해야 하는지를 선포했다.


최 목사는 “우리 스스로가 나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데 어떻게 나의 가장 가까운 가족과 지인, 이웃을 사랑할 수 있겠는가? 하나님께서 유일하게 빚으신 작품인 나 자신을 아끼고 존중해주고 격려해주면서 사랑할 때 비로소 우리는 그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힘이 생기고 그 사랑을 나눌 수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번 신년축복성회에는 강남중앙교회 뿐만 아니라 20여 교회가 성회에 참석해 은혜를 함께 나눴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