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주지방회 61차 정기총회

 

광주지방회(회장 이광섭 목사)는 지난 1217일 엘림동산(변의석 목사)에서 61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개인방역과 거리두기, 시설방역에 만전을 기한후 드려진 총회개회예배는 김태완 부회장의 인도후 문천식 목사(은혜)의 기도가 있었다.

 

회장 이광섭 목사는 유종지미(有終之美)’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도 적극적인 협력과 성원에 힘입어 회장직을 잘 마칠수 있었다고 소회하며 감사를 표했다.

 

이어 신순균 목사(고문)가 지방회장 이광섭 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진일교 총무의 광고 후정형수 목사(고문)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정기총회 회무에서 회장 인사와 총무 보고, 각부 보고를 유인물대로 받은 후 치러진 임원선거에서 부회장 김태완 목사(궁각시온)를 신임지방회장으로 추대했으며 부회장에 주산곤 목사(광의), 총무에 진일교 목사(제일)를 각각 선출한 후 각부 부장 선정 및 고시위원을 무기명으로 선출했다.

 

이어 신·구임원인사와 이·취임 인사 후 김태완 신임회장의 기도로 정기총회를 마쳤다.

김태완 신임회장은 인사에서 여러모로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지만 최선을 다해 지방회와 목회자를 섬기도록 하겠다며 사랑의 성원을 당부했다.

공보부장 김경배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