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새중앙지방회 25대 지방회장 취임예배


 

새중앙지방회(회장 박성선 목사)는 지난 17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제25대 지방회장 취임예배 및 1월 월례회를 가졌다.

취임예배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발열체크와 방명록 작성, 마스크 착용 등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지방회 총무 이태희 목사(열린우리)의 사회로 지방회 재무부장 이순영 목사(동탄성광)의 기도, 증경 지방회장 박수진 목사(온누리중앙)나를 택하신 이의 뜻에 순종하 자”(4:31~34)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수진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뜻과 맡겨진 일 바로 사명이 우리에게 각각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사명 완수를 위해 사명에 집중하고 방해되는 모든 것을 과감히 버리며 충성된 자의 상급으로 나아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방회 직전회장 이정욱 목사(태멘) 가 제25대 지방회장 박성선 목사(성지)에게 지방회장 취임패를 전달했다. 지방회장 박성선 목사는 직전 지방회장 이정욱 목사와 직전 시취위원장 박수진 목사(온누리중앙)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박성선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국가적 위기이자 교회의 위기, 신앙의 위기 속에서 귀한 직책을 허락해 주심에 무거운 책임을 느끼고 있다면서 맡은 자들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라는 말씀을 항상 마음에 새기며 솔선수범하면서 소통하는 지방회가 될 수 있도록 임원들과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태희 목사가 광고한 뒤, 지방회 시취위 원장 이순길 목사(뜨레스엠)의 축도로 취임예배를 마쳤다.

한편 1월 월례회는 조충환 목사의 개회기도, 회원점명, 개회선언을 한 뒤, 각부 보고와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통과, 목사시취 청원 등의 안건을 다뤘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