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내선교회, 더크로스처치와 업무협약

 

우리교단 국내선교회(이사장 정창도 목사, 회장 유지영 목사)는 지난 318일 여의도 사무실에서 더크로스처치(박호종 목사, 사진 가운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내선교회는 운영내규 제2장 제99항에 의거 박호종 목사를 국내선교회 후원 이사와 미()자립교회 대책위원회 위원으로 위촉하고 협력기관 협약서에 서명했다.

 

협약내용으로는 국내 미자립교회 후원, 국내선교회 후원과 발전을 위한 기타 사역 협력, 멘토링 및 기도운동, 교회개척 (Church Planting), 교회활성화(Church Replanting), 국내선교회 학원사역(BSU) 등에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국내선교회 이사장 정창도 목사(경산)은 더크로스처치와 업무협약 체결에 감사의 인사를 보냈으며 유지영 회장은 교회를 개척해 짧은 기간에 큰 부흥을 이룬 더크로스처치가 개척교회들의 귀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호종 목사는 국내선교회 2021년 비전 선포를 보고 함께 동역으로 헌신하기로 했으며 1호 후원 이사가 된 것이 뿌뜻하게 생각한다. 앞으로 교단 교회 성장을 위해 국내선교회와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더코로스처치는 코로나 팬더믹 기간에도 새신자가 300명이상 등록하는 말씀과 기도와 예배가 뜨거운 교회이다.

 

한편 더크로스처치는 국내선교회와 업무 협약과 함께 후원금 500만원을 국내선교회에 후원했다.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