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례교농어촌선교회 1차 임원회

 

침례교 농어촌선교회(회장 이용기 목사, 사무총장 조용호 목사)는 지난 6월 13일 안면중앙교회(권태웅 목사)에서 1차 임원회를 열었다. 


권태웅 부회장의 인도로 드려진 경건예배는 농선회를 위해, 안면중앙교회의 부흥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한 후 계인철 목사(천북제일, 증경회장)의 기도 인도, 이용기 회장의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자’(딤전 6:11, 12)란 제목의 말씀이 있었다.


이용기 회장은 “그동안도 수많은 복음의 장애물과 난관 앞에서도 오늘의 농어촌교회를 하나님이 지키시고 인도하셨듯이 어떤 위기 앞에서도 여호와 이레로 승리할 것을 믿는다”고 강조하며 모든 회원 목회자들의 사역승리를 기원했다.


이어 지난 회기 회장으로 섬긴 강형주 목사와 차보용 목사(후원이사장)에게 농선회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한 후 강형주 목사의 축도로 경건예배를 마쳤다.


안면중앙교회에서 준비한 향토음식 개국지로 식사를 마치고 해변 솔밭에서 박영재 목사와 하태현 목사의 커피 섬김으로 1차 임원회의를 가졌다.


농선회는 그동안 코로나로 쉬었던 세미나를 10월 24일부터 3일간 ‘안식과 쉼’이라는 주제로 사랑의수양관에서 개최하기로 했으며 여름성경학교와 여름철 행사를 차질없이 진행하기로 했다.

           

 

서기 김경배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