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례교 부흥사회 41차 정기총회 개최

침례교 부흥사회(대표회장 김학수 목사, 사무총장 이홍철 목사)는 지난 6월 14일 예수인교회(이재혁 목사)에서 정기총회를 가졌다. 


1부 경건예배는 부회장 이재혁 목사(예수인)의 사회, 지도위원 조용남 목사(한뜻)의 기도, 서기 남궁욱 목사(태성)의 성경봉독(애 2:18), 지도위원 이봉수 목사(광천)의 설교, 대표회장 김학수 목사(여산)의 환영사, 지도위원 한철동 목사(광성)의 격려사, 지도위원 위윤재 목사(성암)의 권면, 지도위원 곽도희 목사(남원주)의 축도로 진행했다.


2부 정기총회 회무는 40대 대표회장 김학수 목사(여산)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해 지도위원 김종수 목사(가나)의 기도, 감사, 행사, 재무 보고를 마치고 회무 순서에 따라 순행했다. 


신임원 선출은 41대 대표회장에 이재혁 목사(예수인), 부회장에 이홍철 목사(함께하는), 사무총장에 남궁욱 목사(태성)가 선출됐다. 


주요안건은 모든 회원이 회원의 의무인 회비 납부를 원칙으로 해 임원 및 지도위원을 역임하도록 했다. 


한편, 기독교한국침례회 부흥사회는 1대 대표회장 오관석 목사로 시작해 침례교단의 교회부흥과 발전, 한국교회의 부흥과 해외선교에 많은 역할을 감당해왔다. 


부흥사회 관계자는 “이제 새로운 회기를 맞이한 41대 부흥사회(대표회장 이재혁 목사)는 이 시대를 향하신 하나님의 소망을 이루어 드리기 위해 능력있는 부흥사를 양성하고 참된 교회부흥을 이루기를 다짐하며, 한국교회의 영적인 회복과 부흥, 세계열방과 지구촌에 대부흥의 역사를 소망하며 믿고 간절히 기도한다”고 밝혔다.

사무총장 남궁욱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를 믿음과 은혜로 이겨내는 한 해 되겠다”
우리교단 총회(총회장 이종성 목사)는 지난 1월 4일 여의도 총회 13층 대예배실에서 2024년 신년감사예배를 드리고 새 출발의 한 해를 다짐했다. 1부 감사예배는 1부총회장 홍석훈 목사(신탄진)의 사회로 국내선교회 이사장 김창락 목사(수원동부)가 기도하고 교회진흥원(이사장 박대선 목사, 원장 김용성 목사) 직원들이 특송한 뒤, 71대 교단 총회장을 역임한 유영식 목사(동대구)가 “때가 차매”(갈 4:4~)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유영식 목사는 “갈라디아교회는 바울을 통해 복음을 들으며 놀라운 성령의 역사가 일어났지만 시간이 지나며 율법으로 변질되고 왜곡되면서 복음을 잃어버렸다. 오늘의 한국교회, 오늘의 침례교회도 이런 모습을 진지하게 고민해야 할 때”라며 “우리가 다시 말씀 앞에 서서 성령의 역사하심을 경험하기 원하며 무엇보다 성령의 감동으로 새로운 한 해를 은혜로 보내는 기쁨이 충만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설교 후 이대식 목사(원주가현)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하례식을 진행했다. 총회 전도부장 최성일 목사(주신)의 사회로 이종성 총회장이 신년사를 전했다. 이 총회장은 “한국사회 뿐만 아니라 한국교회, 교단적으로 위기와 어려움에 처해 있는 시대를 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