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장 이식 수술을 위해 기도와 후원을 부탁


저는 김경남 목사라고 합니다. 대전대흥교회와 원천교회, 대전둔산교회에서 어린이 담당 사역자로 활동했었고 교회진흥원(원장 이요섭 목사)에서 찬양율동강사로 섬겨왔습니다.

오랜 기간 만성신부전으로 투병생활을 하며 어린이 사역을 감당해왔지만 지난해부터 신장 투석 치류를 받기 시작했고 올해 하반기부터는 건강이 악화되어 사역을 멈추고 치료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평생 신장 투석을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 신장 기증인을 찾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내와 함께 기도하는 와중에 저의 친구인 정한수 목사(믿음의승리)가 기꺼이 자신의 신장을 기증해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정한수 목사는 저와 중고등학교부터 동창으로 서로 기도하며 주의 길을 함께 가는 각별한 동역자 사이입니다.

친구를 위해 기증을 결심한 정 목사는 평소에도 사랑이 넘치고 주의 일을 열심히 하는 사역자입니다.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지난 수개월간 신장 이식 관련 검사를 진행했고 이식이 가능하다는 결과를 받게 됐습니다. 신장 이식 수술을 오는 1215일이고 수원 아주대학교 병원에서 수술을 받게 됐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넘어야 할 산이 또 있습니다. 남은 검사 비용과 수술 비용, 수술 후 치료 비용 등이 저희로선 감당하기 어려운 현실입니다. 저나 정한수 목사나 경제적으로 여러운 상황이라 기도만 할 뿐입니다.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후원계좌 :

신한 110-417-365885 김경남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