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장이식 수술 잘 마쳤습니다


안녕하세요! 김경남 목사입니다.

신장 이식 수술을 위해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과 여러 교회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직접 방문해주셔서 격려와 기도해 주신 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하지만 그럴 수 없음에 너무나도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사랑하는 친구 정한수 목사와 저는 예정대로 1215일에 신장 이식 수술을 했습니다. 혈액형이 다른데도 서로 너무나도 잘 맞아 수술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혈액형이 다른데 이식수술을 하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은 케이스라고 했습니다. 저는 먼저 입원해 혈장 교환을 했고 다행히 좋은 수치가 되어 수술을 받았습니다.

의사 선생님의 말씀으로는 두 사람은 형제지간보다도 더 잘 맞는다며 아마 부부였다면 천생연분이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수술당일 아침 서로를 위해 수술을 위해 기도를 하고 수술실로 향했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수술은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4~5시간의 긴 수술이었지만 결과는 아주 좋았고 신장수치도 아주 좋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사랑하는 친구 정한수 목사님은 수술 후 열이 나고 많이 아픈 상태여서 걱정이 됐는데 다행스럽게도 회복이 됐고 예정대로 둘이 같이 퇴원을 했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께서 하신 일입니다.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저와 정한수(믿음의승리) 목사님의 회복과 앞으로의 사역을 위해서.

계속해서 면역억제제를 복용하며 통원치료를 해야 하는데 잘 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에게 받은 사랑 많은 사람들에게 나누며 살도록.

후원계좌 신한 110-417-365885 김경남

(010) 2442-6496 김경남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