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주지방회 연합 겨울성경학교


공주지방회(회장 한민호 목사) 교육부(부장 강성호 목사)217~18일 양일간 새누리교회(조영호 목사)에서 연합 겨울성경학교를 진행했다. 여호수아에서 에스더까지의 말씀을 중심으로 신나는 성경탐험을 주제로 개최된 본 행사는 안두영 목사(유구)가 주강사로 나섰다.

지방회 산하 5교회에서 참석한 30명의 아이들은 개교회에서 파송된 15명의 교사와 도우미의 섬김으로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공주지방회는 다음세대를 말씀의 세대, 믿음이 세대로 세우기 위해 힘쓰고 있다.

/ 공보부장 김은태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관리위 113-1차 회의
우리교단(총회장 이종성 목사)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가순권 목사)는 지난 11월 3일 총회 회의실에서 113-1차 회의를 진행했다. 위기관리위는 이종성 총회장이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회의는 신임 위원장과 서기를 선출하고 총회에서 파송한 신임위원을 받았으며 1년 주요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 이날 이종성 총회장은 안완수 목사(흥해)와 남기원 목사(의당)에게 신임 위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신임 위기관리위원장으로 이재혁 목사(예수인), 서기에 구자춘 목사(신광)를 각각 선출했다. 가순권 목사는 “지난 회기 대형 폭우 피해 등으로 여러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총회와 위기관리위가 작은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차기 위원회도 위원장을 중심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교회와 목회자에게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혁 위원장은 “107차 총회에서 시작된 위기관리위가 그동안 천재지변을 당한 교회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교회들의 형편을 돌아본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위기관리위 사역이 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총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