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세아침례교연맹(APBF) 회장, 침신대 방문

호주 Morling College와 교류협력도 함께 논의해

아시아태평양침례교연맹(Asia Pacific Baptist Federation, APBF) 총회장인 Dr. Ross Clifford 가 지난 54일 침례신학대학교(이형원 총장직무대행)를 방문했다.

이형원 총장직무대행은 Clifford 총회장에게 아시아태평양 침례교 복음화를 위해 애쓰시는 총회장님의 본교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또한 재직중인 몰링 컬리지(Morling College)가 지난해 개교 100주년을 맞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자매결연중인 양교가 더욱 발전하길 희망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Clifford 총회장은 여러분의 환대에 깊이 감사드리며, 아시아태평양침례교의 발전을 위한 침신대의 많은 지원과 협력에 감사드린다. 아울러 호주의 Morling College와 학생 및 교수의 인적교류도 활성화 되어 세계침례교의 위상을 높이는데 이바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리고 매 2년마다 개정하기로 한 양교의 MOU를 다시 서명하기로 하고 양교의 학점교환을 문서상에 명기하기로 결정했다. 동시에 양교의 관계를 더 발전시키기 위한 담당자를 각 학교가 지정하기로 협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양병모 교무처장, 이명희 대학원장, 이현모 교수(선교학)가 함께 배석했으며, 교단 및 학교와의 협력방안에 대해 협의하고 대학 캠퍼스를 견학했다.

/ 강신숙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