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계적 명품교회 만들자”

교회성장운동본부 서산한뜻교회서 집회


침례교교회성장운동본부(본부장 조용남 목사)는 매주 월요일 수원 흰돌산수양관(윤석전 목사)에서 교회와 민족을 위해 집회를 주관하며 기도하고 있다. 성장운동본부는 지난 710일 충남 서산 한뜻교회(조용남 목사)에서 2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집회를 진행했다.

예수님의 피 값으로 세워진 교회는 어떤 고난과 시험이 와도 성장해야 한다는 거룩한 부담감을 마음에 간직하고, “기도하고, 전도하고, 말씀으로 양육해 침례교회를 세계적인 명품교회로 만들자!”는 비전을 가지고 교단에 본이 되기 위한 사명을 고취시켰다.


본부장 조용남 목사는 한국교회의 현재 상황과 다가오는 미래는 모든 목회자들이 공감하고 있듯이 참으로 무거운 마음일 것이다. 분명한 해답 없이 이대로 간다면 향후 20년 그 결과는 자명하여, 누구나 예측이 가능할 것이라며 그러나, 이 위기를 뒤집어 본다면 새로운 영적부흥기를 맞이하는 큰 관문일 수도 있다. 현재의 한국교회 상황과 다가오는 고난의 미래를 영적 대각성과 부흥을 일으킬 절호의 기회로 삼아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조 목사는 이를 위해 한 마음을 뭉쳐 동성애법안 통과 국가보안법 폐지 IS테러 공포로부터 나라를 지켜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교회성장운동본부가 교단과 나아가 한국교회에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단체로 성장하기를 기대해 본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