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례병원 회생 추진위 특별기도회



침례병원회생추진위원회(위원장 신성용 목사·병원회생추진위)는 지난 10월 15일 부산중앙교회(도은남 목사)에서 약 300여 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침례병원 회생을 위한 특별 기도회를 진행했다.
이날 설교에 나서 부산남지방회 회장 강창준 목사는 “하나님이 물려주신 너무나도 소중한 유산을 우리들의 무관심으로 잃어버렸다”면서 “이제 우리가 과거를 철저하게 반성하고 순교의 각오로 기도하면 침례병원은 다시 살아날 것”이라며 전국교회의 동참을 호소했다. 참석자들도 한마음으로 기도했으며 이날 침례병원을 위해 약 2억 4000만원의 헌금이 모아져 침례병원 회생을 위해 전액 사용된다.


이날 병원회생추진위 위원장 신성용 목사(용호)는 현재 침례병원의 회생절차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다각적인 방법을 강구해 병원을 회생시키겠다고 밝혔다. 신성용 목사는 “제107차 총회에서 위임을 받아 활동하면서 현재 가장 큰 문제는 총회에서 파송한 이사들이 승인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기존 이사들이 병원 문제에 책임을 지고 사퇴를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어 병원 회생을 위한 최소한의 노력들이 힘을 얻지 못하고 있다”면서 “우선적으로 병원을 다시 일으켜 세우는 것이 우선이다. 적어도 10월 말까지는 법원에 병원회생신청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이 문제를 풀어나가려고 한다. 전국교회가 병원 회생을 위해 기도해주고 모금 운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