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지방회 진해교회 65주년 기념 삼천포교회 헌당예배



경남지방회(회장 조정식 목사) 삼천포교회(이홍재 목사)는 지난 11월 19일 진해교회(강대열 목사) 65주년 기념 헌당예배를 드렸다. 1부에는 진연욱 목사(진해)의 사회로 교회명판 제막과 테이프 컷팅을 했고 이어서 2부에는 이홍재 목사(삼천포)의 사회로 헌당예배를 드렸다.


양기정 목사(진주)의 기도 지방회장 조정식 목사가 “주님이 기뻐하시는 교회”(계 22:1~3)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그리고 최봉세 목사(우리)가 헌금기도를  권태민, 이진식 집사(진해)가 헌금 특송을 했다. 이어진 순서에는 참석자 모두가 헌당 교독문을, 이홍재 목사가 헌당기도와 헌당 선언을 했으며 건축위원장 김우석 장로(진해)가 건축경과를 보고 했고 이홍재 목사(삼천포)가 건축위원장 김우석 장로, 시공사대표 고반석 장로, 진해교회(강대열 목사), 경남지방회(회장 조정식 목사)에 감사패를 증정했다.


사천시 기독교연합회장 하태경 목사의 축사, 삼천포교회 교우들의 특송, 이홍재 목사의 인사, 이성현 장로(진해)의 광고, 전무열 목사(교방)의 축도로 헌당예배를 은혜 가운데 마쳤다.
삼천포교회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로 진해교회(강대열 목사) 교우들의 눈물어린 기도, 헌금, 헌신과 김우석 장로(진해)의 부지헌물, 경남지방회(회장 조정식 목사)의 후원의 도움을 받아 41년된 낡은 건물을 철거하고 넓고 쾌적한 새 예배당과 식당을 신축했다.


공보부장 김종원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관리위 113-1차 회의
우리교단(총회장 이종성 목사)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가순권 목사)는 지난 11월 3일 총회 회의실에서 113-1차 회의를 진행했다. 위기관리위는 이종성 총회장이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회의는 신임 위원장과 서기를 선출하고 총회에서 파송한 신임위원을 받았으며 1년 주요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 이날 이종성 총회장은 안완수 목사(흥해)와 남기원 목사(의당)에게 신임 위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신임 위기관리위원장으로 이재혁 목사(예수인), 서기에 구자춘 목사(신광)를 각각 선출했다. 가순권 목사는 “지난 회기 대형 폭우 피해 등으로 여러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총회와 위기관리위가 작은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차기 위원회도 위원장을 중심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교회와 목회자에게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혁 위원장은 “107차 총회에서 시작된 위기관리위가 그동안 천재지변을 당한 교회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교회들의 형편을 돌아본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위기관리위 사역이 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총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