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지역에 성령의 바람이 불길

  • 등록 2012.11.16 16:09:01
크게보기

유스비전 천안지역 청소년연합부흥집회 성료

 

유스비전미니스트리(대표 장용성목사)는 지난 331일 천안동산교회(최상범 목사)에서 부흥을 일으키는 예수세대란 주제를 가지고 천안지역 다음세대 부흥을 위한 청소년연합부흥집회를 가졌다.

 

천안동산교회는 매년 다음세대 부흥을 위해 연합집회사역을 해 오고 있는데 올해도 유스비전 대표인 장용성 목사(주님이꿈꾸신교회 담임)를 초청해서 청소년연합부흥집회를 가진 것이다.

 

집회 때 장목사는 성령의 능력으로 세상을 뒤집어라란 주제로 그리스도인은 세상과 다르게 사는 사람이다. 교회 다니는 사람은 많아도 그리스도인은 적다. 십자가를 지겠다는 사람은 많아도 십자가를 지는 사람은 적다성령의 능력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다음세대들이 일어나야 한다. 예배에 목숨 걸고 기도에 목숨 걸고 공부와 전도에 목숨 거는 다음세대들을 통해 교회와 민족은 달라진다고 다음세대를 위한 성령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 날 참석한 청소년들은 서로를 위해 안아주며 치유와 회복이 일어나는 중보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기도를 통한 회복이 있은 후 춤을 추고 기뻐 뛰는 열정적인 찬양을 통해서 참석한 예배자들은 사명에 대한 확신과 결단을 했다.

 

집회를 인도한 장목사는 다음세대 부흥이 일어나려면 담임목회자의 생각부터 달라져야 하며 교회는 다음세대사역을 위해서 뜨거운 관심과 아낌없는 물질을 투자해야 한다. 다음세대 사역은 당장은 돈 되지 않는 사역이다. 하지만 미래가 있는 사역이다.”라며 청소년 사역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유스비전미니스트리는 무너져 가는 교회를 바라보며 초대교회와 같은 성령의 역사를 다음세대를 통해서 일으키고 교회와 열방을 변화시키기 위해 시작한 초교파 사역이다.

 

김은혜 기자 bpress7@hanmail.net
- Copyrights ⓒ침례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7238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6길 10, 11층 침례신문사 (02) 2681-9703~5 Fax (02) 2681-9706 bbbbb9191@naver.com l bpress7@hanmail.net 등록번호 : 서울, 다06725 | 등록일 : 1977년4월14일 | 발행인 : 침례신문사 강형주 | 편집인 : 강형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