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섬김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CTS인터내셔널(이사장 감경철, CTSI)은 경남 진주 초원교회에서 지리산선교동지회 소속 미자립 교회에 성경통독캠프 개최를 지원했다.
CTSI의 작은교회 세우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본 사역은 자체적으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기 어려운 지리산 지역 작은 교회 60여 곳의 연합체인 동지회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주일학교 부흥을 위해 올해로 3년째 이어가고 있는 중요한 사역이다. 특별히, CTSI는 행사에 필요한 제반사항과 오프닝 프로그램 등을 후원하여 지리산 지역 아이들에게 다양한 예배문화, 공연 참여기회 및 물적 자원을 지원했다.
지리산선교동지회 총무를 맡고 있는 이기성 목사(초원)는 “교회 교육을 접하고 진행하기 힘든 시골교회에 CTSI가 선뜻 방문해 아이들의 영성을 회복시킬 수 있는 여름성경학교 프로그램을 지원해주어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CTSI 이정선 팀장은 “CTSI는 국내 농어촌 미자립 교회와 교회학교 부흥을 위한 선교지원 사업에 앞으로도 더욱 힘쓸 것이며, 더 나아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과 희망을 기독교 정신으로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미자립교회 회복과 교회학교 부흥을 위한 본 사역을 통해 다음세대들이 세워지는 귀한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관심이 요구된다.
문의) 02-6333-0070
/ 강신숙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