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남지방회 6월 월례회


충남지방회(회장 황인준 목사)는 지난 6월 2일 원문교회(이재형 목사)에서 지방회 월례회를 가졌다.
1부 경건예배는 이재형 목사(원문)가 “남겨진 자가 되라”(왕상 19:15~18)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엘리야 선지자는 몰랐지만 환난 속에 하나님을 향한 믿음을 지키며 남겨진 자들이 있었고, 그 사실을 하나님께서는 잘 알고 계셨다”고 강조하며 “현재 어려움 속에서 이름도 없고 빛도 없더라도 믿음으로 굳건하게 서 있고 열심히 목회해서 하나님 앞에 남겨진 자로 칭찬받는 목회자가 되자”고 권면했다.


광고시간에 심상언 목사(연산)가 아내의 교통사고로 인한 입원을 찾아와 위로함에 감사함을 전달했으며, 김재준 목사(남성)가 지방회원 각 교회에 꿀을 전달함으로 따뜻함을 전했다. 광고 후 손용인 목사(봉정)의 헌금기도와 축도로 예배를 마무리했다.


2부 회무는 지방회장 황인준 목사(가신)의 사회로 진행됐다. 조용호 목사(칠산)가 개회기도를 했으며 회원점명 후 개회선언과 회순통과가 이어졌고, 전회의록 낭독에 이어 각부보고 및 신안건 토의, 광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회무를 마친 후 원문교회 성도의 섬김 아래 점심식사와 교제를 함께 나눴으며, 식사 후 가까운 족구장에 모여 친목을 도모하며 체육대회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보부장 장신욱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