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내선교회, 더크로스처치서 국내선교주일 드려

 

국내선교회(이사장 정창도 목사, 회장 유지영 목사)는 지난 418일 오후 더크로스처치(박호종 목사)에서 회장 유지영 목사가 강사로 나선 가운데 국내선교 주일예배를 진행했다.

 

이날 유지영 회장은 서로 사랑하라”(13:34)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유지영 회장은 설교를 통해, “예수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성도가 감당해야 할 본질적인 사명은 섬김의 사랑과 희생적인 사랑, 용서의 사랑이라며 모든 것을 화목케 하시는 성령 하나님의 능력을 믿으며 믿음으로 이 시대를 깨워 일으키자고 전했다.

 

경배와 찬양시간에 찬양과 기도에 감명을 받은 유지영 회장은 찬양하라 내영혼아를 부르며 믿음을 고백하고 회중과 함께 찬양했다. 이어 유 회장은 자신의 군선교 사역을 통한 하나님의 역사와 국내선교회 역사와 사역 등을 소개했다. 또한 준비된 자료를 함께 성도들과 나누며 한국기독교 현황과 국내선교상황, 국내 선교회 2021년 비전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이날 특송으로 섬김 더 하율(The hayul)’은 지난 415일에 데뷔한 여성 듀엣 팀으로 더크로스처치에서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이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한편 더크로스처치는 국내선교회와 후원 협약을 맺은 1호 교회로 국내교회의 부흥과 성장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교회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으며 이날 예배 후에 국내선교회에 후원 헌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