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10에 상금 및 컨필레이션 음반 제작
C채널의 대표적인 CCM오디션 ‘가스펠스타C’가 오는 7월 1일 온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시즌4로 돌아온다. 특히 이번 시즌4는 1차 예선을 온라인 접수를 진행,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길을 열어놨다. 이번 ‘가스펠스타C’ 온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2차 예선과 2박 3일의 멘토링 캠프를 거쳐 TOP10을 선발하고 오는 11월 28일 최종 본선 경연을 진행한다.
‘가스펠스타C’는 그동안 1,500여 팀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벌였으며 또한 시즌3 생방송에서의 문자투표는 18,000여 건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시즌4에는 5인의 멘토제로 진행되며 민호기 대표(찬미워십)를 비롯해, 임선호 PD(마커스), CCM가수 동방현주, 이삼열 밴드, 김효식 보컬(헤리티지) 등 CCM 계에 다양한 분야의 멘토들이 참여하고 찬양 사역을 꿈꾸는 다재다능한 달란트를 가진 참가자들을 멘토링할 계획이다.
1차 예산은 온라인으로 참가자가 직접 녹음한 MP3 음원이나 영상, 또는 YouTube에 올려 놓은 영상 주소를 참가신청서에 작성하면 된다. 1차 예선 참가비는 무료이며 2차 예선 진출자에 한해 별도의 심사비를 받게 된다. 2차 오디션에 합격한 자는 멘토들과 함께 2박 3일간 멘토링 캠프를 진행하며 영적 성장과 음악적인 발전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멘토링 캠프를 통해 최종 선발된 본선 진출 10팀에 대해서는 전원 상금 100만원과 멘토의 지도아래 ‘가스펠스타C’ 시즌4 컴필레이션 앨범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중 대상 수상자는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가스펠스타C’ 시즌4와 함께 합창단을 경연대회를 진행한다. 20~30인으로 구성된 합창단이 펼치는 경연은 ‘가스펠스타C’ 시즌4의 미니 경연대회로 합창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돌리고자 하는 참가자들을 위한 또 하나의 행사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20만원이며 참여한 합창단에게는 C채널 홍보대사 위촉과 C채널에서 주최하는 자선공연의 무대 제공, 최종 선정된 1팀에 대해서는 상금 100만원과 ‘가스펠스타C’ 시즌4 본선 무대를 함께 밟게 된다.
문의) http://gstarc.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