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제직 훈련기관인 부흥한국(대표 박성준 목사)이 오는 8월 25일 하늘비전교회(오영택 목사)를 시작으로 8차에 걸쳐 제25차 전도컨퍼런스를 진행한다.
전도와 목회의 전문 강사 목회자들이 나서는 이번 컨퍼런스는 하늘비전교회와 대구다사교회(8월 25일), 부산포도원교회(9월1일), 청주신흥교회(9월 3일), 의정부신곡교회(9월 8일), 부천성문교회(9월10일), 서울남산교회(9월15일), 조치원장로교회(9월17일)에서 각각 진행된다.
주요 강사로는 김석년 목사(서초)를 비롯해, 김문훈 목사(포도원), 김희태 목사(동광), 박동찬 목사(일산광림), 박성준 목사(부흥한국), 배만석목사(사랑스러운), 백동조 목사(목포사랑의), 손현보 목사(세계로), 안승철 감독(대전중앙), 이동석 목사(능력), 이석우 목사(늘푸른진건), 이수훈 목사(동일), 정성진 목사(거룩한빛광성), 정진호 목사(세현), 정훈 목사(여천), 최종천 목사(분당중앙) 등이 나선다.
부흥한국 박성준 목사는 “한국사회가 점점 폐쇄적으로 변하면서 전도의 문 또한 점점 좁아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한국교회의 미래는 전도를 빼고는 말할 수 없다. 그러기에 이번 컨퍼런스에도 전도의 열정과 소망을 담아 교회의 부흥과 희망을 함께 꿈꿔보길 소망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컨퍼런스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지역 행사 2일 전에 미리 등록해야 하며 전화,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다. 등록비는 5,000원이다.
문의)070-8221-0092
/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