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출판사(대표 정종현 목사)가 2015년 12월 7일 오후 1시 서울 연지동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에서 “되는 전도 세미나”를 진행한다. 최근까지 전도관련 서적을 출간한 누가출판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전도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강사들의 생생한 전도 사역 내용을 담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강사로는 ‘미인대칭 전도혁명’의 저자 김기현 목사(미인대칭)를 비롯해, ‘목사님! 전도가 너무 쉬워요 1, 2, 한국판 전도폭발’의 저자 손현보 목사(부산세계로), ‘성도님! 전도가 너무 잘돼요!’의 저자 황일구 목사(새대구)가 강사로 나서 전도에 대한 확신을 심어줄 예정이다.
정종현 목사는 “이번 세미나는 그동안 전도 관련 이론서가 아닌 개교회가 겪을 수 있는 실제적 전도 유형들을 세 분의 저자들과 함께 책으로 출간하면서 한국교회 전도 동력을 끌어 올려보자란 요청으로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면서 “교회가 전도의 동력을 잃어가고 있다고 안타까워하는 것보다 그 원인을 빨리 찾아 진정으로 세상을 구원하는 교회가 바로 전도하는 교회라는 비전을 이번 세미나를 통해 결단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세미나 참가비는 3만원(현장등록시 38,000원)이며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는 강사의 도서를 증정받을 수 있다.
문의) 02-826-8802
/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