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멘선교회(회장 이진선 목사)는 오는 2월 23~28일 필리핀에서 진행될 예정인 제21차 한·비 전도대회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지난 1월 23일 경기도 수원교회(반종원 목사)에서 진행했다.
이번 전도대회는 72명의 목회자, 사역자, 평신도가 참여하며 16교회가 필리핀 Christ chosen church(예수님이선택한교회)와 God’s Family worship center(하나님의가족센터교회)에서 3박 4일간 장년 및 청소년 집회, 침례식, 현지초청전도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수원교회 워십팀을 비롯해, 시온교회 워십팀, 아멘교회 워십팀, 팽성교회 몸찬양팀, 필리핀 아멘찬양단, 아멘선교회 중창단 등이 헌신하게 된다.
오리엔테이션에 앞선 예배에서는 이명희 목사의 사회로 아멘선교회 회장 이진선 목사의 인사말, 수원교회 특송, 곽영록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김광중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오리엔테이션에서 아멘선교회 회장 이진선 목사는 이번 21차 전도대회의 취지와 현 상황 등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진선 목사는 “우리가 이번 전도대회를 진행하는 것은 단순히 여행과 관광을 위해 쉬는 것이 아니라 주님을 알지 못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영혼을 살리기 위한 사역임을 명심해야 할 것”이라며 “적잖은 참가자들과 함께 두 개교회에서 3박 4일간 뜨거운 성령의 불을 체험하는 집회가 될 것이다. 이를 위한 많은 헌신자들이 함께 한 것에 감사하며 큰 은혜가 넘쳐났으면 한다”고 전했다.
2부 오리엔테이션에는 윤내일 목사의 사회로 영상, 워십, 몸찬양, 사영리, 대원들 주의사항 및 준비물 등 전도대회에서 진행될 사안에 대해 발표하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21차 한비전도대회는 오는 2월 23일 한국을 출발해 24일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28일까지 일정이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