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크로스처치 10데이 리바이벌 기도회

더크로스처치(박호종 목사)는 오는 5월 22~31일 “10데이 리바이벌” 기도회를 개최한다.
오순절 성령강림주일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기도회는 매일 저녁 8시, 기도회 마지막 날인 31일 성령강림주일은 오후 5시 30분에 더크로스처치 유튜브채널을 통해 온라인 기도회로 진행 되며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사는 박호종 목사(더크로스처치), 문정혜 목사(더크로스처치)를 비롯해 외부강사로 조경호 목사(대흥), 임석순 목사(한국중앙), 변순복 교수(백석대 구약학), 손성무 목사(처음그), 홍민기 목사(브릿지임팩트), 황성은 목사(오메가), 데이비드 차 선교사(KAM선교회), 저스틴 킴 목사(저스틴킴미니스트리), 하민하 전도사(위러브)가 말씀을 전한다.


더크로스처치 관계자는 “비록 예배의 현장에서 함께 예배하고 기도하지 못하지만 각자의 집에서, 직장에서, 캠퍼스에서, 심지어 지하철 퇴근길에 온라인으로 예배하는 모든 곳에 동일한 성령의 임재와 역사하심이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기도회를 통해 오순절에 임하셨던 성령의 강력한 임재와 역사하심이 코로나19로 인한 침체와 눌림을 뚫고 교회의 생명력과 역동성과 능력을 회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115차 정기총회 목사 인준 대상자 교육
114차 총회(총회장 이욥 목사)는 지난 6월 30일과 7월 1일 양일간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 페트라홀에서 각 지방회가 목사 청원한 124명의 예비 목회자가 참석한 가운데 115차 정기총회 목사인준대상자 교육을 진행했다. 개회예배는 총회 교육부장 김성렬 목사(만남의)의 사회로 한국침신대 피영민 총장이 대표로 기도한 뒤, 이욥 총회장이 “베드로가 스카웃 받은 비결”(눅 5:3~11)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욥 목사는 설교를 통해, “베드로는 부족함이 많은 사람 중 하나였지만 예수님께서 사용하셨던 크신 뜻이 있었기에 귀한 일꾼으로 사용받았다”며 “하나님은 외모나 성격, 학력과는 무관하게 하나님께서 택하신 뜻대로 사용하셨다. 이번 인준 교육을 받는 이들에게도 하나님의 부르심의 귀한 여정을 감당하며 놀라운 인도하심을 경험하기를 원한다”고 전한 뒤,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이어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이번 교육 일정에 대해 설명하며 “목사 인준자 교육은 우리 교단 목회자로 인증을 받는 첫걸음이기에 침례교회의 사명감을 품으며 1박 2일 동안 다시금 사명을 재점검하고 확인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하며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첫 강의는 해외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