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희묵 전 총회장 다음세대 연합캠프 2천만원 후원

블링크 500만원 BT 500만원 각각 후원

침례교 총회장을 역임한 세종꿈의교회 안희묵 목사(사진)가 2020 침례교 다음세대 부흥을 위한 온라인 연합캠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2000만원을 후원했다.
또한 침례교 청년부흥위원회(BT)와 다음세대 사역 단체인 블링크(대표 손석원 목사)에서 각각 500만원씩 후원, 모든 캠프를 전액 무료로 진행하게 됐다.


이번 연합캠프는 교단내 어린이와 청소년, 청년 사역 등 다음세대 사역을 주관하는 있는 기관과 단체들이 함께 연합하고 협력해 침례교 미래세대를 세워나가는 캠프로 오는 8월 9일부터 침례신학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든 캠프 일정을 온라인을 진행한다.


안희묵 목사는 “다음세대는 우리 교단의 미래일 뿐만 아니라 한국교회의 미래 귀한 영적 자산”이라며 “이번 연합캠프가 교단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다음세대 연합 협력 캠프이기에 온라인이지만 더 귀하고 아름다운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한다”고 강조했다.


총회 김일엽 총무는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캠프를 모두 온라인으로 전환하게 됐지만 다음세대를 향한 총회와 기관, 사역단체들의 열망과 사명은 오히려 더 뜨거움으로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이번 연합캠프를 위해 귀한 섬김과 헌신을 보여주신 교회와 동역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음세대가 우리 교단의 진정한 희망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