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회 주님이꿈꾸신교회(장용성 목사)는 지난 6월 9일 충북 증평에 있는 육군37사단 충용교회에서 군선교전도집회를 가졌다.
사단장을 비롯한 간부들과 250여명의 장병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님이꿈꾸신교회 청년들이 준비한 레크레이션과 특별순서로 굳어진 마음의 문이 열리고 경배와 찬양으로 하나님께 나아가는 시간이었다.
장용성 목사는 “청년아 창조주 하나님을 기억하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는데 장 목사는 “군 생활 2년은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시간이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하나님의 꿈과 사명을 깨달아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하나님만이 유일한 길이며 생명이니 주인 되신 하나님을 믿고 의지할 때 군 생활 가운데 하나님께서 지켜 주실 것이다”는 말씀으로 복음을 전하고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목사가 전하는 복음제시에 예수를 구주로 믿고 영접하겠다는 장병들 150여명이 손을 들고 함께 기도로 고백하는 시간을 가짐으로 영혼이 주께로 돌아오는 귀한 시간이었다. 주님이꿈꾸신교회는 복음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겠다는 사명감으로 사역을 준비하며 감당하고 있다.
이번 군선교 전도집회도 청년들이 준비한 푸짐한 선물과 예배를 통해 이 땅의 젊은이들이 주께로 돌아오는 모습을 보며 모두에게 은혜의 시간이 됐다. 다음세대를 영적 지도자로 세우며 부흥을 일으키고 있는 주님이꿈꾸신교회와 유스비전에서는 군선교 전도집회를 비롯한 여러 사역들을 준비하고 있는데 특히 이번 여름에도 전국에 있는 청소년 청년, 학부모를 초청하여 2박 3일 동안 예배캠프로 진행하는 유스비전캠프를 준비하고 있다.
“가라 십자가 들고 세계 열방을 향하여”란 주제로 열릴 유스비전캠프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오산성은동산에서 개최된다.
문의) 070-7796-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