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신대, 2014학년도 학부, 대학원부 합동 입시 설명회 가져

 

침례신학대학교(총장 배국원)은 지난 95일페트라홀에서 2014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해 우리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학부·대학원 합동 입시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본교 재학생들 중 교회 사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학부, 대학원 재학생, 3 수험생 및 학부모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안희열 교무처장은 인사말을 통해 귀한 자리에 참석한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우수한 학생들이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이 자리에 모인 여러분들이 입시일정 등을 잘 확인해서 교회의 학생들 및 청년들에게 많은 홍보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어 교무처 입시 담당자가 학부 수시모집 및 정시모집 일정등에 대해 설명했으며, 대학원별 담당자가 재학생 특별전형 및 일반 전형등에 대해 설명하고 대학원별 입시 일정을 설명하는 순으로 마쳤다.

 

행사 후 개별적으로 과정별 입시 에 대한 개별 질의 응답시간을 가지는 것으로 행사를 마쳤으며 참가한 학생들은 교회 및 주변의 후배들에게 나눠줄 기념품을 가지고 가는 것으로 설명회를 마쳤다.

 

참석한 학생들은 앞으로도 다양하게 학교 홍보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고, 학교 홍보대사로 신입생 모집에 협력하기로 다짐하기도 했다.

 



총회

더보기
FMB, 7회 선교포럼 통해 미전도종족 선교 비전 공유
우리교단 해외선교회(이사장 김종성 목사, 회장 주민호 목사, FMB)는 지난 10월 13~15일 2박 3일간 천안 소노벨리조트에서 ‘7회 FMB 선교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선교포럼은 “아직도, 아무도 선교하지 않은 곳! 미전도, 비접촉종족”이란 주제로 파송·후원 교회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구체적인 방향성을 공유하고,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우리 교단이 감당해야 할 새로운 선교의 길을 모색했다. FMB 이사장 김종성 목사(부산)는 환영사를 통해 “선교포럼이 시작된 이유는 선교 인프라를 좀 더 확장하기 위함”이라며, “이제 다양한 미래 환경의 도전 앞에 머리를 맞대고 주님의 인도와 지혜를 모아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개회예배는 FMB 주민호 회장의 사회로 시작했다. 김종성 이사장의 기도 후 우리교단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보냄을 받은 예수 그리스도”(요한 12:1~2)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최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가 붙들어야 할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원의 이름이라는 사실”이라며 “이 믿음이 성령을 통해 각자의 영혼에 담겨, 예수 잘 믿는 선교포럼으로 이어지기를 축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는 격려사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