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활의 기쁨을 모두에게

수원시기독교총연합회, 2015 부활축제 개최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 말씀 전해


수원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송종완 목사)는 지난 45일 수원 제1야외음악당에서 2015 수원 부활축제를 열었다. 이날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이사장, 수원중앙 원로)부활절을 생각하며란 제목으로 부활절의 참 의미를 되새기는 말씀을 전했다.


대표회장 송종완 목사는 “2015 수원 부활축제는 2015년 부활절을 맞아 기존의 연합예배에서 벗어나 콘서트 중심의 문화축제를 열어 수원시민들과 더불어 부활의 기쁨을 나누고자 기획됐다대한민국 기독교의 산 증인이자 모두가 존경하는 김장환 목사님을 주 강사로 모시게 되어 기쁘다. 모두가 부활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 깊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축제에는 수원시립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CCM가수이자 나는 가수다로 잘 알려진 소향과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의 공연이 펼쳐졌다.



총회

더보기
총회 선거관리위원회 의장단 공개토론회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는 지난 9월 4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115차 총회 의장단 후보자 공개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공개토론회는 선관위 백남천 목사(천안중앙)의 사회로 시작해,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기도와 홍석오 위원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홍 위원장은 “공개토론회를 열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주신 데 감사드리며, 공정하게 선거운동에 임해 준 두 후보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어떤 후보자가 교단을 위해 총회장의 직무를 잘 감당할 수 있을지를 깊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토론은 선관위 부서기 서광선 목사(서광)의 진행으로, 기호 1번 김선배 목사(디딤돌 협동)와 기호 2번 최인수 목사(공도중앙)의 약력 소개 후 토론 방식이 안내됐다. 이어 공통질문으로 △총회장 출마 목적과 비전·정책 △임기 동안 우선 추진할 핵심 사역 △다음 세대 이탈 현상에 대한 대책 △은퇴 목회자 지원 방안 △미자립교회 지원 정책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당면 과제 해결 방안 등에 대한 문답이 있었다. 후보자들은 각 질문에 대한 입장과 공약을 발표한 뒤, 상호 교차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