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구촌교회 홈스쿨링 아카데미 세미나

오는 6월 27일 지구촌교회 선교센터서


지구촌교회(진재혁 목사) 글로벌홈스쿨링아카데미(GHSA, 담당 이필웅 목사)는 오는 627일 오전 10시부터 지구촌교회 분당성전 선교센터 8층에서 홈스쿨링 세미나를 가진다.


하나님 나라가 임하는 가정예배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최근 다음 세대에 신앙의 유산을 물려주는 사역에 관심을 가지면서 이에 대한 대안으로 교회 교육과 가정에서의 신앙 교육의 중요성을 다룰 예정이다.


주 강사로는 글로벌홈스쿨링아카데미 담당 이필웅 목사가 가정예배와 하나님 나라를 시작으로 장신대 기독교교육한 박상진 교수가 가정예배와 영성, 동일교회 백흥영 목사가 가정예배의 시작”, 다우리교회 임경근 목사가 가정예배의 열매란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GHSA자녀를 둔 그리스도인 가정의 관심 주제인 가정예배에 대해 성경적이고 학문적인 이해와 통찰, 그리고 가정예배에 대한 실제적인 예와 대안을 찾으며 가정에서 참된 예배의 정착을 돕고자 한다이번 세미나를 통해 가정 예배 및 가정 예배를 통한 성경적 자녀 양육의 방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세미나 등록은 글로벌홈스쿨링아카데미 홈페이지(www.globalhome.or.kr)를 통해 오는 621일까지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등록비는 1인당 1만원이다. 주최측에서는 미취학(5~8) 자녀 돌봄을 운영하며 중식은 제공하지 않는다.


문의) 031-716-9026



총회

더보기
FMB, 7회 선교포럼 통해 미전도종족 선교 비전 공유
우리교단 해외선교회(이사장 김종성 목사, 회장 주민호 목사, FMB)는 지난 10월 13~15일 2박 3일간 천안 소노벨리조트에서 ‘7회 FMB 선교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선교포럼은 “아직도, 아무도 선교하지 않은 곳! 미전도, 비접촉종족”이란 주제로 파송·후원 교회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구체적인 방향성을 공유하고,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우리 교단이 감당해야 할 새로운 선교의 길을 모색했다. FMB 이사장 김종성 목사(부산)는 환영사를 통해 “선교포럼이 시작된 이유는 선교 인프라를 좀 더 확장하기 위함”이라며, “이제 다양한 미래 환경의 도전 앞에 머리를 맞대고 주님의 인도와 지혜를 모아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개회예배는 FMB 주민호 회장의 사회로 시작했다. 김종성 이사장의 기도 후 우리교단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보냄을 받은 예수 그리스도”(요한 12:1~2)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최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가 붙들어야 할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원의 이름이라는 사실”이라며 “이 믿음이 성령을 통해 각자의 영혼에 담겨, 예수 잘 믿는 선교포럼으로 이어지기를 축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는 격려사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