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 한해 전도에만 집중합시다

CBS 제17차 실천전도 컨퍼런스

고훈, 손현보, 김상현 목사 등 나서

 

한국교회의 대표적인 비신자 전도훈련 프로그램인 CBS 기독교방송 제17차 실천 전도컨퍼런스가 416일부터 52일까지 지역별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오는 416일 수도권동부 지역(성은교회)를 시작으로 호남지역(418일 여천교회), 수도권서부지역(423일 대흥교회), 영남지역(425일 괴정중앙교회), 중부지역(430일 대전삼성교회)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도 컨퍼런스에는 고훈 목사(안산제일)를 비롯해, 진희근 목사(승리), 이동석 목사(능력), 정연수 목사(우보중앙), 정중헌 목사(영도), 안승철 목사(대전중앙), 손현보 목사(세계로), 권순응 목사(주다산), 김기남 목사(예심), 이바울 목사(거창순복음), 김상현 목사(부광), 박성준 목사(CBS부흥한국) 등이 나선다.

 

이번 컨퍼런스를 기획한 박성준 목사(CBS부흥한국)구원의 은혜를 먼저 경험한 우리가 비교절망이 아닌 절대희망이신 예수님을 따라가며 오직 예수를 외치는 기쁘고 즐거운 전도컨퍼런스를 준비했다면서 성령의 은혜에 반응하는 기쁨, 행복 전도의 길을 열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컨퍼런스 참가비는 무료(교재비 별도)이며 점심식사가 제공한다.

문의) 070-8612-0091

 



총회

더보기
최인수 총회장 “희망과 변화를 이끌어내겠다”
115차 총회 81대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총회 임역원과 교단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감사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박한성 목사(세종꿈의)의 사회로 총회 군경부장 이길연 목사(새서울)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 이병천 목사(지구촌사랑)의 성경 봉독, 배진주 자매(공도중앙)의 특송 뒤, 이동원 목사(지구촌 원로)가 “깊은 데로 나아갑시다”(눅 5:1~6)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동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침례교 목회자의 특징이라고 하면 단순하게 말씀을 사랑하고 가르치는 것이며 그 말씀을 붙들고 최선을 다해 복음 전도에 우선순위를 다하는 것”이라며 “침례교회가 다시 부흥의 계절, 아름다운 침례교회의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오직 말씀에 순종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념하는 총회가 돼야 하며 새로운 교단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정직한 성찰과 회개로 과거를 극복하고 주님의 말씀만을 향해 나아가는 총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2부 축하식은 사회부장 윤배근 목사(꿈이있는)의 사회로 81대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80대 총회장 이욥 목사(대전은포)에게 이임패를 증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