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프로진단의학연구소 송은선 목사 장학금 5천만원 기탁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광수)는 지난 11월 10일 신프로진단의학연구소 이사 송은선 목사(들꽃 그리스도 협동목사, ㈜디알엔씨 대표)로부터 장학금 5000만원을 기탁받았다.


송은선 목사는 지난 11월 8일에 진행된 ‘침신대 회개 기도의 날’에 참석해 함께 기도하며 큰 감동을 받아 하나님의 복음 사명을 위해 어려운 중에도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후원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김광수 총장직무대행은 “회개 기도에 동참해 주시고 학교를 위해 귀한 후원을 해 준 송은선 목사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학교는 교단과 한국 교회를 이끌어 갈 영적 지도자를 배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
총회 선거관리위원회 의장단 공개토론회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는 지난 9월 4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115차 총회 의장단 후보자 공개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공개토론회는 선관위 백남천 목사(천안중앙)의 사회로 시작해,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기도와 홍석오 위원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홍 위원장은 “공개토론회를 열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주신 데 감사드리며, 공정하게 선거운동에 임해 준 두 후보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어떤 후보자가 교단을 위해 총회장의 직무를 잘 감당할 수 있을지를 깊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토론은 선관위 부서기 서광선 목사(서광)의 진행으로, 기호 1번 김선배 목사(디딤돌 협동)와 기호 2번 최인수 목사(공도중앙)의 약력 소개 후 토론 방식이 안내됐다. 이어 공통질문으로 △총회장 출마 목적과 비전·정책 △임기 동안 우선 추진할 핵심 사역 △다음 세대 이탈 현상에 대한 대책 △은퇴 목회자 지원 방안 △미자립교회 지원 정책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당면 과제 해결 방안 등에 대한 문답이 있었다. 후보자들은 각 질문에 대한 입장과 공약을 발표한 뒤, 상호 교차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