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마트폰으로 만나는 성경이야기

지저스팡,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 론칭 이벤트 실시

 

WSC(Welldone & Sunny side up Creative, 대표이사 유현철)지저스팡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론칭하면서 지난 1111~22일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저스팡은 성경을 모티브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 팡게임의 쓰리매치하는 퍼즐모드외에도 상, , , , 대각선 방향으로 캐릭터를 3개 이상 연결하는 링크 모드가 추가되어 있다.

 

또 모드가 전환될 때마다 총 2,500여개의 성경 구절이 제공된다. 지저스팡은 지난 달 구글 플레이 론칭에 이어 이번 달 11일에 애플 앱스토어에 추가 론칭했다. 개발사인 WSC는 론칭 기념과 함께 게임 유저들의 흥미 유발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진행된 이벤트는 인증샷 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 ‘스테이지 이벤트가 진행됐다.

 

WSC의 유현철 대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론칭을 기념하고, 게임 사용자들의 흥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WSC는 지저스팡 출시를 앞두고 지난 8, 국제구호NGO인 월드비전과 협약을 체결하고 매월 지저스팡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다. 특히, 118일 태풍 하이옌으로 큰 피해를 입은 필리핀 돕기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총회

더보기
115차 선관위, 총회 의장단 후보 출정 예배
115차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28일 총회 의장단 후보 본등록을 진행한 뒤, 총회 대예배실에서 의장단 후보 출정예배를 드렸다. 이날 총회장 후보 본등록에 기호 1번 디딤돌교회 김선배 협동목사와 기호 2번 공도중앙교회 최인수 목사가 각각 총회장 후보로 등록했으며 1부총회장과 2부총회장은 후보자가 없어 등록이 이뤄지지 않았다. 출정예배는 선관위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사회로 선관위 부위원장 이선경 목사(예그린)가 대표로 기도하고 선관위 배정숙 목사(브니엘)가 성경을 봉독한 뒤, 이욥 총회장(대전은포)이 “하나님이 세워주시는 총회”(시 127:1~2)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욥 총회장은 설교를 통해, “펜윅 선교사의 복음 사역으로 세워진 교단이 오늘까지 이어져 온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라며 “총회장으로 1년을 섬기면서 절실하게 깨달은 것은 하나님께서 세워주시고 지켜주시지 않으면 우리의 모든 수고가 헛되다는 사실이다. 선관위는 선거법에 따라 억울한 피해를 당하는 후보가 나타나지 않도록, 후보는 비방과 고소고발보다 정책을 가지고 교단을 바로 세우는 일에 집중하는 선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