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TS, 모바일 쇼핑까지 가능한 Smart CTSMall 오픈


CTS기독교TV(CTS, 회장 감경철)CTSMall(http://shop.cts.tv/)이 새로운 컨셉으로 리뉴얼 하고 모바일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유통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CTSMall교회 디자인, 판촉 등 전도용품 교회 음향 방송 컨설팅 등을 비롯한 새로운 영역을 오픈하고 추후 교회 렌트 교회 카페 등에 대한 분야도 입점하여 서비스한다. 또한 모바일 쇼핑몰을 함께 오픈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모바일 쇼핑몰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 쇼핑이 가능 하며, CCM 음악듣기 CTS라디오JOY를 동시에 들으며 쇼핑이 가능하다. 젊은 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와 서비스 구성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CTSMall 마케팅담당자는 스마트형 쇼핑몰 서비스의 확장 배경을 설명하면서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4천만 시대에 걸맞게 스마트폰과 PC에서 언제 어디서나 교회와 성도들이 필요한 물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CTSMall4월 중순까지 오픈 기념으로 ‘CTSMall 새단장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을 구입하신 모든 분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2014점을 적립해주고, CTS달란트(유료VOD 3개월 시청권)도 증정한다.


 



총회

더보기
최인수 총회장 “희망과 변화를 이끌어내겠다”
115차 총회 81대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총회 임역원과 교단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감사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박한성 목사(세종꿈의)의 사회로 총회 군경부장 이길연 목사(새서울)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 이병천 목사(지구촌사랑)의 성경 봉독, 배진주 자매(공도중앙)의 특송 뒤, 이동원 목사(지구촌 원로)가 “깊은 데로 나아갑시다”(눅 5:1~6)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동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침례교 목회자의 특징이라고 하면 단순하게 말씀을 사랑하고 가르치는 것이며 그 말씀을 붙들고 최선을 다해 복음 전도에 우선순위를 다하는 것”이라며 “침례교회가 다시 부흥의 계절, 아름다운 침례교회의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오직 말씀에 순종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념하는 총회가 돼야 하며 새로운 교단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정직한 성찰과 회개로 과거를 극복하고 주님의 말씀만을 향해 나아가는 총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2부 축하식은 사회부장 윤배근 목사(꿈이있는)의 사회로 81대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80대 총회장 이욥 목사(대전은포)에게 이임패를 증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