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TS기독교TV 미자립교회 대상 CTS교회학교 교재 지원

지리산선교동지회 소속 9개 미자립교회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CTS, 회장 감경철)는 지리산선교동지회(동지회) 에서 진행한 어린이 캠프에 참여해 어린이 대상 영어교육 한자 수업 시연 교사교육을 실시하고, 동지회 소속 9개 교회(고읍교회 외 8)CTS교회학교 영어프로그램 ‘Sing a Verse’ 와 한자프로그램 창조한자교재를 무료로 지원했다.


이번에 지원한 ‘Sing a Verse’ 영어프로그램은 성경구절을 영어로 암송하는 프로그램으로 DVD만 있으면 누구나 수업이 가능하고, ‘창조한자또한 한자의 성경적 비밀과 함께 노래를 암송하여 어린이들이 한자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사교육 혜택이 적은 오지 시골교회에서 쉽게 교육할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이다.


7명의 교회학교 아이들과 함께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노태곤 목사(지리산선교동지회 총무, 고읍교회)상대적으로 교회 교육을 접하고 진행하기 힘든 시골교회에 CTS교회학교가 선뜻 방문하여 무료로 교사교육을 진행하고 아이들 교재까지 지원해준 것에 정말 감사하다“CTS교회학교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매주 교회에 빠지지 않고 영어와 한자를 재미있게 공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CTS교회학교팀은 한국 교회의 미래를 위한 CTS의 섬김 사업으로, 앞으로도 미자립교회 교회학교 부흥을 위한 무료 교재 지원 사역을 계속 진행할 것이며, 더 나아가 한국 교회 전체의 교회학교 어린이 부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미자립교회 회복과 교회학교 부흥을 위한 이번 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하심과 기적이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문의) 02-6333-2525



총회

더보기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침례교회로 세워지길”
기독교한국침례회 115차 정기총회가 9월 22일 전주새소망교회(박종철 목사)에서 “일어나 함께 가자”란 주제로 1581명의 대의원이 등록한 가운데 개회했다. 오후 3시부터 시작된 개회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사회로 호남제주침례교연합회 회장 장길현 목사(성광)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회 교육부장 김성렬 목사(만남의)의 성경봉독, 새소망교회 청년들의 특송(소프라노 이주영, 플롯 이용희, 피아노 안인경)이 있은 뒤, 우리교단 74대 총회장을 역임한 박종철 목사(새소망)가 “생명의 말씀을 전하라”(빌 2:14~18)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박종철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의 복음 사역을 통해 많은 생명들이 살아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하며 거룩한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야 할 때”라며 “침례교회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헌신하고 희생하며 오직 생명을 다해 복음을 전하는 사역에 매진하며 하나님 앞에 죽도록 충성하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교단 77대 총회장을 역임한 고명진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2부 환영 및 축하는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의 사회로 이욥 총회장(대전은포)이 환영사를, 미남침례회 한인교회 이태경 총회장과 문화체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