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BS부흥한국 홀사모위해 사랑 나눠

홀사모 30가정에 김장김치 전달해

 

 

CBS(사장 이재천) 부흥한국은 지난 한해동안 주님이 주신 사랑과 은혜에 보답하고자 목회사역을 하시다가 홀로 되신 사모님 30가정에 겨울철을 맞아 김장김치를 20kg씩을 보냈다.

 

CBS부흥한국 박성준목사는 “CBS부흥한국도 재정적으로 넉넉하지는 않지만 2012년 주님의 은총가운데 전도컨퍼런스가 성황리에 마쳤다면서 복음에 빚진 자로 주님의 사랑을 어떻게 나눌까 고민하다가 더욱 어려우신 홀사모님들에게 작은 돌봄이 되어 드리고 싶어 시작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3년 째 사랑나누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CBS부흥한국은 이번 김장 봉사에 칠보중앙교회 성도들과 진교순 권사 그리고 민들레 영농조합 한관수 대표와 이정민 집사가 함께 했다.

 

문의) 070-8267-9291

 

 



총회

더보기
FMB, 7회 선교포럼 통해 미전도종족 선교 비전 공유
우리교단 해외선교회(이사장 김종성 목사, 회장 주민호 목사, FMB)는 지난 10월 13~15일 2박 3일간 천안 소노벨리조트에서 ‘7회 FMB 선교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선교포럼은 “아직도, 아무도 선교하지 않은 곳! 미전도, 비접촉종족”이란 주제로 파송·후원 교회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구체적인 방향성을 공유하고,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우리 교단이 감당해야 할 새로운 선교의 길을 모색했다. FMB 이사장 김종성 목사(부산)는 환영사를 통해 “선교포럼이 시작된 이유는 선교 인프라를 좀 더 확장하기 위함”이라며, “이제 다양한 미래 환경의 도전 앞에 머리를 맞대고 주님의 인도와 지혜를 모아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개회예배는 FMB 주민호 회장의 사회로 시작했다. 김종성 이사장의 기도 후 우리교단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보냄을 받은 예수 그리스도”(요한 12:1~2)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최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가 붙들어야 할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원의 이름이라는 사실”이라며 “이 믿음이 성령을 통해 각자의 영혼에 담겨, 예수 잘 믿는 선교포럼으로 이어지기를 축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는 격려사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