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TS, ‘제1회 온라인 성경필사 대회’ 개최

“말씀필사로 한 해를 은혜롭게 시작하자”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창사 2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 성도들과 함께 1회 온라인 성경필사 대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120일 밝혔다.


새해 첫 출발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시작하는 이번 대회는 3월 말까지 총 3개월 동안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410성경 필사왕 성경다독상 스피드상 최고령상 행운상 수상자를 발표하고, 디지털피아노, 전자 성경, 1독 인증패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성경필사 대회는 2009년부터 2만 명이 넘는 성도들이 활용하고 있는 ‘CTS 온라인 성경타자시스템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대회에 참여한 성도들은 온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손쉽게 타자로 성경을 필사할 수 있다.


한편 참여하신 분들의 성공적 성경필사를 위해 성경 1독 결단하기캠페인을 진행하여, 마지막 필사의 순간까지 응원 과 기도가 진행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공감을 활성화 할 계획이다. 1회 온라인 성경필사대회33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홈페이지(http://bibleworld.cts.tv)를 통해 접수 후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 02-6333-1005



총회

더보기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침례교회로 세워지길”
기독교한국침례회 115차 정기총회가 9월 22일 전주새소망교회(박종철 목사)에서 “일어나 함께 가자”란 주제로 1581명의 대의원이 등록한 가운데 개회했다. 오후 3시부터 시작된 개회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사회로 호남제주침례교연합회 회장 장길현 목사(성광)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회 교육부장 김성렬 목사(만남의)의 성경봉독, 새소망교회 청년들의 특송(소프라노 이주영, 플롯 이용희, 피아노 안인경)이 있은 뒤, 우리교단 74대 총회장을 역임한 박종철 목사(새소망)가 “생명의 말씀을 전하라”(빌 2:14~18)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박종철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의 복음 사역을 통해 많은 생명들이 살아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하며 거룩한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야 할 때”라며 “침례교회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헌신하고 희생하며 오직 생명을 다해 복음을 전하는 사역에 매진하며 하나님 앞에 죽도록 충성하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교단 77대 총회장을 역임한 고명진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2부 환영 및 축하는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의 사회로 이욥 총회장(대전은포)이 환영사를, 미남침례회 한인교회 이태경 총회장과 문화체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