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학교발전과 홍보에 최선 다할 것”

가수 겸 배우 서인국, 백석대 대학원 홍보대사 위촉


가수 겸 배우 서인국 씨가 백석대학교 대학원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백석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29일 백석대 서울캠퍼스 부총장실에서 서인국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수여했다.


서인국 씨는 현재 백석대학교 음악대학원에서 실용음악(작곡) 전공에 재학 중이다. 백석대 대학원 홍보대사에 위촉된 서인국 씨는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많은 분들이 백석대 대학원을 통해 더 발전하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홍보하겠다며 홍보대사로서 소감을 밝혔다.


위촉식에서 격려사를 전한 백석대 서울캠퍼스 김진섭 부총장은 서인국 씨의 많은 역량이 백석대 대학원을 통해 발휘되길 바란다대중들에게 검증된 실력파 배우이자 가수인 서인국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감사하며, 학교에 대한 자긍심과 애교심으로 학교 홍보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악대학원장 정덕기 교수는 예로부터 문화력이 강한 나라가 오늘날까지도 부강한 나라로 남아있다대중의 사랑을 받는 문화인 서인국 씨가 백석대 대학원에 오게 되어 감사하며, 학교와 서인국 씨 모두가 발전되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서인국 씨는 젤리피쉬엔터네인먼트(대표 황세준)소속으로 지난 2009Mnet ‘슈퍼스타-K1’우승자로 데뷔해 가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드라마 데뷔작 사랑비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후 첫 주연작 응답하라 1997’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지난해 제3회 가온차트 K-POP 올해의 가수상 음원부문(12)을 수상했으며, 2014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현재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에 출연 중이다.


홍보대사 서인국 씨는 향후 백석대 대학원 홍보용 출판물 및 영상 홍보물 모델로 나설 예정이며, 학교 행사 참여를 비롯해 소속사 및 각종 활동에서 학교 홍보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백석대학교 대학원(www.bugs.ac.kr)은 기독교전문대학원과 특수대학원을 통해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하철 2호선 방배역에 바로 인접해 있어 교통 편의성 및 접근성이 용이하며 일반 직장인들도 들을 수 있는 야간 및 주말 석사과정도 개설되어 있다



총회

더보기
최인수 총회장 “희망과 변화를 이끌어내겠다”
115차 총회 81대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총회 임역원과 교단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감사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박한성 목사(세종꿈의)의 사회로 총회 군경부장 이길연 목사(새서울)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 이병천 목사(지구촌사랑)의 성경 봉독, 배진주 자매(공도중앙)의 특송 뒤, 이동원 목사(지구촌 원로)가 “깊은 데로 나아갑시다”(눅 5:1~6)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동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침례교 목회자의 특징이라고 하면 단순하게 말씀을 사랑하고 가르치는 것이며 그 말씀을 붙들고 최선을 다해 복음 전도에 우선순위를 다하는 것”이라며 “침례교회가 다시 부흥의 계절, 아름다운 침례교회의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오직 말씀에 순종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념하는 총회가 돼야 하며 새로운 교단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정직한 성찰과 회개로 과거를 극복하고 주님의 말씀만을 향해 나아가는 총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2부 축하식은 사회부장 윤배근 목사(꿈이있는)의 사회로 81대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80대 총회장 이욥 목사(대전은포)에게 이임패를 증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