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5년 침례교 목회자부부영적성장대회 한 달여 앞으로

오는 5월 18일부터 3박 4일간 강원도 웰리 힐리 파크서


침례교 총회가 주관하는 2015 침례교 목회자부부 영적성장대회가 오는 518~2134일간 강원도 횡성 웰리 힐리 파크에서 개최된다.


교단 부흥! 교회 부흥!”을 모토로 진행되는 이번 성장대회는 저녁과 새벽집회를 중심으로 10시간 연속 기도회와 지방회의 날행사, 목회자 체육대회 등 전체가 참여하는 행사와 지방회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성장대회는 지방회를 중심으로 참가 신청을 진행하며 14명 이하는 70만원, 21명 이하는 100만원, 28명 이하 참석은 120만원으로 정했다. 또한 족구와 배구대회 참여는 지방회 별로 별도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서 총회로 제출하면 된다.


침례교 총회는 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최적의 시설을 제공하고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는 시간이 되도록 교단 내외의 탁월한 강사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각 지방회는 이번 성장대회를 통해 더 긴밀히 교제를 나누고, 총회와 지방회, 각 개교회들의 부흥과 성장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성장대회에는 총회에서 주관하고 있는 성장아카데미의 수료식도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총회가 교단 목회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나누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총회는 지난 104-7차 임원회에서 준비위원회의 준비 상황을 보고 받고 각 기관과 연합회, 개교회의 후원 등을 요청했다.


또한 122개 지방회의 참여를 위해 전국 지방회에서 협조 공문을 발송, 월례회에서 결정을 내려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하고 있다. 성장대회 참가신청은 오는 430일가지 총회 기획국 (kbc6634@naver.com)이나 팩스(02-3666-7007)로 신청서를 작성해 보내면 된다.


문의) 02-2683-6693



총회

더보기
최인수 총회장 “희망과 변화를 이끌어내겠다”
115차 총회 81대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총회 임역원과 교단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감사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박한성 목사(세종꿈의)의 사회로 총회 군경부장 이길연 목사(새서울)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 이병천 목사(지구촌사랑)의 성경 봉독, 배진주 자매(공도중앙)의 특송 뒤, 이동원 목사(지구촌 원로)가 “깊은 데로 나아갑시다”(눅 5:1~6)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동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침례교 목회자의 특징이라고 하면 단순하게 말씀을 사랑하고 가르치는 것이며 그 말씀을 붙들고 최선을 다해 복음 전도에 우선순위를 다하는 것”이라며 “침례교회가 다시 부흥의 계절, 아름다운 침례교회의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오직 말씀에 순종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념하는 총회가 돼야 하며 새로운 교단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정직한 성찰과 회개로 과거를 극복하고 주님의 말씀만을 향해 나아가는 총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2부 축하식은 사회부장 윤배근 목사(꿈이있는)의 사회로 81대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80대 총회장 이욥 목사(대전은포)에게 이임패를 증정하고